본문 바로가기

WORK

좋은 사람들만 떠나가네요.



학교에서 근무하는 분들은 최대 5년까지만 한곳에서 근무 가능하고 그 이상이 되면 다른곳으로 무조건 이동해야하죠. (저도 포함)
하반기 인사이동철이 왔는데 좋은 사람들만 다 떠나가네요.
영양사님 (영양교사로 승진되셨죠) , 보건 선생님 , 교감 선생님 (교장으로 승진발령받으신) 세분 모두 성격 좋고 다른 분들에게도 잘 신경써주셨던 학교의 괜찮은 분들이었는데 다른곳으로 떠나가시네요.

다른 곳에서 새로운 분들이 오시겠지만, 얼마나 기존분들만큼 좋은 사람이 올지는 미지수죠.
부디 좋은 사람들만 오기를 바랄 뿐입니다만

벌써 비보가 하나 들려오네요 --;

새로운 교감으로 할머니 교감이 온다고 하는데 되게 깐깐한 분이라 합니다. (어휴...)
깐깐한게 선생님들에게만 그랬으면 좋겠는데 미화쪽 시설쪽으로 눈돌리게 되면...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