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학예회

로리의 세계에 빠져봅시다 ;;



오늘은 제가 근무하는 학교 학예회가 열리는 날입니다.
뭐, 몇번 말했듯이 제가 근무하는 곳이 워낙 암운이 깔린 곳 (...) 이다 보니
운동회도 비왔고
5개단체 연합회때는 혹한이 몰아쳤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기대에 부응하는 폭우가 몰아치더군요.
역시 블랙홀 답습니다. --;


학예회를 보면, 그 시대의 트렌드를 느낄수가 있죠.
요즘 텔미세상인 덕분에 거진 한반 걸러 꼴로 텔미춤이 나오더군요.
3학년애들이 추는건 깜찍한데 6학년애들이 추는건 징그럽습니다. ;;
참고로 작년 트렌드는 꼭지점 댄스 였다네요.

그럼 여기서,
제가 초딩이었을때 학예회의 트렌드는 무엇이었을까요?

....
......
서태지와 아이들 난 알아요 였습니다. (...)
참 세월 빠르네요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