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07년도 몇일 안남았습니다.
기왕 글 쓸거리도 없으니 (...) 올해 본 애니들에 대한 정리를 짧은 감상평으로 해보려 합니다.
아마, 제가 본 애니 리스트를 보면 제 취향에 대해 대략 감이 오시리라 생각합니다. ;;
[07'1~]
1. 노다메 칸타빌레순정만화 답지 않은 개그와 특이한 소재가 저를 이 애니에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순정, 오케스트라의 탈을 쓴 개그애니라고 과언할 정도.
너무 짧게 끝나서 아쉬웠습니다. 만화 스토리도 엄청 많은 만큼 추후 2기가 기대되는 작품.
2. 히다마리 스케치치유 + 개그 애니?
스케치북과는 달리 적절한 모에 개그요소가 질리지 않았네요.
[07'4~]
3. 천원돌파 그렌라간가이낙스의 부활.
이런 애니를 원했습니다.
단지, 결말도 꼭 가이낙스 답다는게 문제 -ㄱ-
4. 하야테처럼!적절한 개그
넘치는 패러디
살아있는 캐릭터
4쿨인 많은 화수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질리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
승리의 히나기쿠! (...)
5. 세토의 신부만화보다 100배 나아요.
만화버리고 애니보셈셈.
만화보다 더 예쁜 캐릭터들, 모에함, 성우들, 과장법, 개그까지
정신없이 웃고 즐기고 잊어버리기 딱 좋은 애니
6. 이 푸른 하늘의 약속을이 넓은 화면에 작붕을 --;
게임은 이렇지가 않았어 으아아아아앙 (...)
7. 럭키스타왜 교토교토하는지 이름값을 한 작품
이름값 못하던 만화 작가 네임밸류를 100배이상 끌어올린거나 다름없을까.
처음부터 끝까지 패러디 범벅.
[07'7~]
8. 스쿨 데이즈Nice Boat!
올해의 베스트 막장 애니 탄생.
9. 포테마요왜 이런 생물이 어떻게 내려왔을까?
그런건 필요없다.
그냥 피식 웃고 따스한 화면을 즐길뿐.
* 그나저나 어떻게 새끼를 낳을까 ;;;
10. 제로의 사역마 ~쌍월의 기사~처음부터 끝까지 루이즈 츤데레 츤데레~
스토리는 몰라 마지막화만 진지하면 됐지 머.
캐릭터 말고 볼거 없음.
[07'10~]
11. Myself;Yourself미연시의 탈을 쓴 막장 전개 애니
게임홍보효과 200% 전개
오프닝은 사람 낚는 용도라냥.
12. 니노미야 군에게 애도를왜 이런놈에게 애도를이야
시청자들에게 애도를이지 --;
13. 현시연2
이거 현시연 맞나...
만화보다 더 무서운 시니컬하고 사람 관계의 적나라함.
성인의 현실과 망상을 왔다리갔다리~
14. 아이들의 시간DVD 사서 보세요~
삐~ 밖에 기억이 안나요~
[OVA,기타]
15. 박살천사 도쿠로짱 2재미없고 흥미도 없다
왜 또 만들었지?
16. 그대가 바라는 영원 ~Next Season~
1화만 보고 느낀거지만, 왜 하루카가 퇴원해서 다시 닭까유키를 차야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시작 시점을 잘못 잡았을까.
차라리 하루카가 눈을 뜬 시점부터 시작하는게 낫지 않을까?
다시 주말 드라마의 강림을 바라며 (...)
그래도 작년보다 감상한 애니가 더 많네요.
그리고 확실히 PDA가 있으니 애니를 더 많이 보게 되더군요.
오히려 컴퓨터 앞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인코딩을 해서 침대에서 뒹굴거리며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