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공무원증 발급

어제는 간단한 회식이 있었습니다.
회식이라 조금 긴장했는데, 그래도 행정실 분들과 전임 기사분만 포함해서 같이 가서 더 오히려 편했습니다.
더군다나 술 강요 분위기도 아니고, 술 못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회식때 술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덜 할거 같아 다행이네요 :)

어제 저녁때 회식을 일찍 마치고 집에 제사가 있어서 바로 와서 제사를 지냈더니 자정..
무지 피곤하더군요.

그래도 오늘 출근해서 나와보니 공무원증이 드디어 발급.
이걸 받아보니 실감이 나네요. 공무원임을 ㅎㅎ;
근데 증이 너무 허접해 보이긴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내일 하루만 근무하면 이틀 휴식이군요.
근무 여건은 더할나위 없이 좋지만 아직도 초임이라 바짝 긴장해서 좀 피곤하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