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건강 조심합시다

 

저와 같이 근무하시는 선임분께서 오늘자로 병원에 입원하셨네요.

아마 최소2주 ~ 최대 1,2개월 병가 쓰실거 같습니다.

 

예전부터 얼굴 모습이 상당히 안좋아보이셔서 우려되긴 했는데 결국 현실이 됐네요.

계속 정확히 병명을 말하지 않으시는데 아마 이전부터 당뇨도 있으셨고 합병증으로 간까지 안좋아지신 듯 합니다.

 

아무튼, 사람 아파본 후 건강의 중요성을 느낀다고 하죠.

저도 요즘 살쪘는데 다시 운동 및 식단 조절 좀 해야하겠네요 ;;

 

그나저나 저는 이 학교와서 같이 있는 분들이 오래있는 팔자가 아닌듯 합니다.

한분은 8개월, 한분은 6개월만에.. 4개월동안은 솔플생활... 거기다 이번에는 5개월만에 병원입원이시니 원 ... 내가 기가 센가 의심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