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최근의 단상



1.
너무나 요즘 바쁘다 보니 글템포가 아주 극심하게 느려졌네요.
이러다가 폐가가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
그래도 끊임없이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게는 정말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


2.
아쉽게 월드컵이 16강에서 마무리 됬죠.
그래도 어떻게 이번 월드컵은 새벽, 밤늦게 진행되었는데도 끝까지 다 봤습니다.
뭐랄까..
분명히 더 나아갈 수 있었는데도 이정도에서 마무리된다는게 아프긴 하지만..그래도 목표이상의 성과를 낸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몇몇 선수와 모 감독은..이제 그만 봤음 하네요 ;;)


3.
나이 다 먹어서 이제야 제대로 된 연애를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물론 달콤한 과정만 아니라 힘든 과정도 지금 몇번 찾아오고 있네요.
그 고비를 넘겨야 진정으로 원하는 결과가 찾아올 듯 합니다.
참...
제가 보기에도 많이 바뀌네요.
시크하고 냉담한 제가 이렇게 홀라당 바뀌다니 ;;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