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171020-171022 대만 가족여행

벌써 대만 첫 여행을 다녀온지 한달이 다 되가네요 ;;

정리를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시간만 흘러서 이제서야 간단히 여행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번 대만 여행은 여러모로 의미가 있었는데요.

부모님과 첫 셋이서 같이 가본 해외여행이고 (...혼자 뻘나게 일본만 다닌 불효자 ;;)

덕분에 그렇게 제가 싫어하는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왔으며,

대만이란 나라를 처음으로 가본 여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부모님도 모시고 가는 새로운 나라라 걱정도 많았고 패키지에 대한 불신도 있었는데,

다행이도 좋은 가이드와 같은 패키지 여행팀원들이 괜찮은 분들로 구성되서 좋게 다녀왔습니다.


어느나라든 간에 여행일정이 2박3일이면 초 스피드여행 + 빡센여행이 될수밖에 없는데

대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인천공항 대신에 김포공항 출발, 그리고 대만도착공항이 타오위안공항이 아닌 송산공항 (우리나라로 치면 김포같이 시내에 있는공항) 으로 일정이 되어있어서 시간은 많이 아낄 수 있었지만요.


사진이 굉장이 많은 만큼 일정에 따라 간략히 가려보겠습니다.

 


 

 

 

 

이번 대만여행을 다녀와서 여러모로 남은게 많네요 :)

 

모처럼만에 가족여행을 큰 우려없이 잘 마무리하고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추억을 남길 수 있었서 좋았고,

패키지 여행에 대한 불신도 어느정도 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본만 주구장창 다니던 저의 해외여행지에 또하나의 선택지가 늘었습니다.

다음 기회가 된다면 대만을 자유여행으로 가서 못가본 온천, 그리고 천추의 한으로 남은 덕질 (...) 을 해보고 싶네요. :)

(대만 시먼쪽에 애니메이션, 게임 상가가 꽤 있더군요 헐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