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Game

파르페 쇼콜라 Second Brew Standard Edition - 사와자키 미오


기왕 잡은김에 연달아 몰아쳤네요 ;;
새로 추가된 다른 캐릭 중 하나인 사와자키 미오 입니다.

왠지 기존의 nekonyan CG에 잘 녹아들어가지 못하는 캐릭터 처럼 생긴데다가 취향도 별로 (...) 라서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할만한 보람은 있었네요.

단지 이 캐릭도 미즈나 캐릭 시나리오와 더불어서 어디서 베낀 (...) 티가 너무 납니다.
다 깨고 나니 영락없이

카스리 = 미즈나
미오 = 리카코


스토리가 너무 흡사하더군요. 위기와 결말 부분이...쩝..
뭐 기존 스토리가 호평을 받았으니 어느정도 비슷하게 나간다면 기본 이상은 하니 그랬겠지만, 새로운 스토리를 기대했던 저에게는 좀 아쉽기 그지 없었네요.

미즈나 스토리에서는 레아와 대결구도를 이루었다면 미오 시나리오에서는 리카코와 대결구도가 이루어지더군요. 특히 리카코 스토리를 인상깊게 했던 저로서는 리카코의 새로운 모습 (?) 들이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마지막 결말 부분의 대사를 제3자인 미오의 언니 입장에서 바라본 모습을 보여준건 정말 괜찮았습니다.
감동도 있고 멋지더군요.
그런데 왜 h신은 없는거야 엉엉.. ㅠ.ㅠ

이로서 파르페 쇼콜라 Second Brew Standard Edition 의 새로운 캐릭 2명을 모두 끝냈네요.
이제 다음 미연시를 뭐를 잡아볼까 고민중입니다.
새로 한글패치 나온 Really Really! 나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