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e

Animelo Summer Live 2006

애니음악을 좋아하는 저로서도 이런 영상이 있는 줄 몰랐네요.

이미 몇해전 (아마 2005?) 부터 꾸준히 해마다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부른 유명한 가수,성우 분들이 라이브로 애니메이션 송 콘서트를 벌이는 프로그램인듯 합니다.

저는 2006년판 영상을 구해서 보았는데 역시 장난이 아니더군요.
나오는 사람들 네임밸류부터 덜덜...

2006에서 부른 리스트는 여기에 있더군요.

특히 폭렬헌터 엔딩곡인 'mask' 를 오쿠이 마사미와 쿠리비야시 미나미가 같이 부르는 영상은 진짜 죽이더군요.




다시 옛날의 음악들을 생으로 들으니 감회도 새롭기도 하네요. ㅎㅎ;

그러다가 깨는 영상 장면이 있었으니..


invalid-file

ALi Project - 채찍..(후덜덜...)



그리고, 뭐 예상되었던 것이기도 하지만


관중석에 남자들밖에 안보여.. orz



아무튼 간만에 좋은 영상 하나 구했네요.
2005,2007도 받을 수 있는곳 아시는 분은 저에게 살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