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e

애니 돌아보기 08. 프린세스 나인

이번 작품은 제가 제대로 감상하지도 못한 애니입니다. 그러나 추억속에 나름대로 박혀있는걸 보니 이걸 소재로 꺼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프린세스 나인 애니 소개 보기

프린세스 나인. 1998년도 작.
참고로 1998년이면, 모뎀이 주축이 된 시절이라 자막은 커녕 동영상도 제대로 구하지 못하던 시절입니다. ^^

그런데도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NHK 에서 이걸 꼭 6시반 타임에 해주더군요.
거기다 그당시에는 특이한 소재였던 여자 야구부 갑자원 도전기 에다 전혀 스포츠 애니에는 안어울리는 삼각관계 + 마구 (...) 까지 첨부시켰으니 참 신선했습니다. ;;

솔직히, 지금 돌아보면 좀 어이가 없는 장면들도 많죠.
아무리 판타지 설정이지만 여자 고교생들이 남자들을 팍팍 이겨대고 (거기다 원래 야구를 안하고 다른 테니스같은 종목을 하다가 전향...) 마구와 근성만으로 부원들 연습하는 모습도 제대로 못봤는데 결승까지 죽죽 올라가는 모습은 지금 생각하면 닭살까지 돋을 정도입니다 --;

요런 모습? ....

(보통 스포츠 애니라면 좌절과 고난속에서 근성 (...) 을 가지고 뼈빠지게 노력하여 1등먹는다는게 정석 스토리인데 이건... 9명 부원 하나씩 각각 스토리를 다 집어넣으니 소개하기도 바뻤죠 ;;)

혹시 그 시절 이 애니 제대로 보신 분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안들리고 해석 안되는 일어를 들으면서 나름대로 이런 애니에 감동 먹었던 시절도 있었다... 라는 겁니다. (...)

프린세스 나인 OP - プリンセスナイン (오프닝 참 근성스틱합니다 ....)


프린세스 나인 ED - Passionate 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