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HDTV 카드 겟~



24" 모니터 뽐뿌질 이후 그에 걸맞는 HDTV 카드가 있어야 겠다고 계속 다나와 장터를 며칠간 둘러본끝에 스카이디지털 HDTV 카드를 드디어 달았습니다.

예전부터 컴퓨터 TV 카드가 말이 많았죠. 하드웨어 끼리 충돌도 많이 일으키고 문제가 많았는데 이번에 새로 구한 HDTV 카드는 문제없이 잘 깔려 다행입니다. (그런데 IRQ 장치 여러개 추가로 인해 부팅시 CMOS 장치 검색 부분이 조금 느려진게 아쉽긴 하네요)

아무래도 소프트웨어 방식 HDTV 카드다 보니 하드웨어 방식보다 점유율도 그렇고 화질도 떨어지긴 하지만 뭐 이가격대에서 24" 풀 스크린 1080i 화면 을 제대로 만족시킬 수 있다는거 자체가 좋은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수신율도 저희 집 근처에 바로 송신소가 있어서 상당히 좋게 나오네요. 안테나도 없이 80%이상을 다 상회하니 좋습니다 :) (단지 케이블 방송 대부분이 유료로 걸려서 아쉽긴 하네요)

이제 여건이 되면 고화질 tp 파일로 좋은 영상이나 녹화해 봐야 겠네요~

좋은 영상이란 바로 요런 영상이나 녹화해야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