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오늘의 단상

 

1. 본가가 내일 이사갑니다.

이사라고 해봤자 코앞이긴 한데, 1년만에 다시 옛날 아파트로 돌아가니...참 뭐랄까 씁쓸하네요.

아무튼 아파트로 다시 가니 부모님이 고생 좀 덜하실 듯 하겠네요.

아, 그리고 40" LED TV 반납하러 갑니다 어흑 ㅠ.ㅠ

참고 : 40" LED TV 사용소감 - 삼성전자 PAVV UN40B7000WF

 

 

2. 환전 완료 했습니다.

환전 날짜는 어제 자로 기준환율 1320원대에서 질렀습니다.

환율 우대받아서 대략 1300원에 질른셈인데...다시 며칠 오르는걸 보니 그래도 생각 잘한듯 하네요 ;;
아무튼 이제 해결됐으니 속 시원합니다 에구.

 

 

3. 미디어법 오늘 국회 처리 과정을 보니 아주 멍멍판이 따로 없네요.

전 통과됐다는 말 절대로 안할겁니다.

그게 무슨 통과입니까 날치기지.

아무튼, 구글로 옮긴거 잘했다고 또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