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절친노트2 폐지?!

 

그래도 꾸준히 보던 프로그램인데 갑자기 폐지되어 아쉽네요.

시즌1 문보살 과 김구라의 화해를 컨셉으로 삼았을때부터 관심있게 쭉 지켜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문보살을 다시 보는 계기도 되었고..

 

2명이 힘겹게 MC를 보다가 시즌2 이경규, 은지원이 들어오면서 나름대로 안정감있게 죽 가는가 했더니..

갑자기 개편시즌도 아니고 이거 뭥미?!

거기다 바뀌는 MC들이 박미선, 신정환, 윤종신이라..

말아먹기 딱 좋겠네요 ;;

 

PD들도 같이 바뀌고...

영 지금의 개편을 그냥 기분좋게 바라볼 수가 없네요.

왠지 위의 입김이 작용된것도 같아 보이고...

 

아무튼 이제 절친노트를 볼 일은 없겠네요.

그동안 특히 재밌게 보기 위해 수고한 김구라 & 문희준 커플..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문보살 님도 이제 발견한 그 예능끼를 다른 프로그램에서 잘 살렸으면 좋겠네요 :)

(전 개인적으로 문보살님이 노래보다 예능하기를 원합니다 은지원처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