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0 일본여행 준비 D-4



1.
이제 여행이 4일밖에 안남았네요.
워낙 이전에 비해 조용하면서도 여러모로 파토 (...) 의 굴곡을 맞아 이게 가는건지 안가는건지 영 판단이 안설 정도입니다. ;;
그나마 오늘 도서관 가서 가이드북 빌리고 표 뽑고 하니 실감이 좀 나긴 나네요.


2.
이번 일본여행은 야구만 두번 보게 생겼네요.
일단 5/23 (일) 고시엔에서 벌어지는 한신 vs 롯데 (김태균) 전이 1순위긴 한데 벌써 인터넷 보니까 매진 ;;
과연 고시엔에서 입석입장이 가능할지는 모르겠는데..한번 가보기라도 해야할 듯 합니다.
혹시나 몰라서 그 전날 5/22 (금) 고베 스카이마크 스타디움도 한번 가보려 합니다.
여기는 고베 끝이라 조금 가기가 오래걸릴듯 한데 말이죠. 이건 좌석은 매진 전혀 안될듯 합니다 ㅋ (한신 vs 오릭스)


3.
환전은 했는데 자꾸 환율에 눈이 또 가네요.
남은 돈가지고 환치기나 해볼까 자꾸 생각이가는데 붙잡아 두는중 ;;
분명히 주말기준엔환율 1227.44 보다 이번주에 급격하게 오를건 뻔히 보이니 눈이 가네요.
문제는 환치기라도 하려면 CMA 를 빼야 하는데..
그래도 이익이라도 나려면 1300 기준환율은 적어도 뚫어야 하니 그정도 까지 가려나..도 의문이고..
아이고 머리아프네요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