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Game

10.11 - クラ☆クラ 진행



몇개월만에 잡아보는 에로게인지 모르겠습니다.

예전 글을 살펴보니
...

2010/04/26 10.10 - CrossDays (1) by boysbe02 (11)

참 오래도 지났네요.
그동안에 많은 일도 있었고 ;;
인생무상도 느꼈습니다 (...)


암튼 다행(?)인건
그래도 제가 에로게가 끌릴 수준까지 회복했다는 점.
그리고 죽었던 제 존슨이 다시 살아났다는 점이겠네요.

역시 숭배하라 핫포비 진 사마 ㅠ.ㅠ




일단, 유카리코 먼저 클리어 했는데 닥딸의 신화 그녀x3 보다는 떨어지긴 하네요.
횟수도 그렇고 캐릭터 개성도 그렇고...
거기다 딜레이드 플레이 했음에도 3시간도 안되는 스토리양은 ;;

그래도 눈부신 원화와 절정의 왕자님 판타지가 모든걸 포장해 줍니다.
뭐 한번하고 역시 잊혀지겠지만요.




나머지 캐릭터들 다 클리어 한 후 다시 소감 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

나는....죽지않아~!! (훌쩍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