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7월의 단상

1.
최근에 한성 노트북 u13s 모델을 질렀습니다.
지른 이유는
...
.....
VPN 전용 토렌트 머신 (...)

이놈의 더러운 아청아청한 세상 덕분에 다운로드 전용 컴퓨터까지 또 사게 만드네요 ㅋㅋ
한성 u13s 지른이유는 뭐..무게도 가볍고 제일싸니까 ;;
윈도8 64bit 깔고 잘 쓰고 있습니다.
발열은 좀 끝내주네요 ;; 팬 소음을 줄인 대가이지만...아쉽..


2.
여름방학이 시작되서 이제 조금 근무여건이 여유로워졌지만...
그래도 귀차니즘은 여전하네요.
특히 애니는 그나마 전 분기에는 3-4개 꾸준히 봤는데 이번 분기 신작은 와타모테(내가 인기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밖에 없네요.
에로게는 이미 반년 넘어가는데 딸랑 여전히 한개 ;;

의욕좀 팍팍 올릴 신작이나 게임 없을까요. 에구..;;

그나저나 한글 번역 동인지 쪽이 완전 망한 덕분에 영덕들 힘을 빌려 영어번역본이라도 감사하는 현실이 슬프네요 ;;
덕분에 영어실력이 좀 늘으려나 --;


3.
8월에 짧게 3일정도 일본 다녀오려 합니다.
뭐 이제는 익숙해진 온천 + 덕질 + 철도 여행이지만 ;;
저가항공으로 유명한 피치항공을 이용하는데..별일 없으면 좋겠네요
워낙 취소 환불쪽으로 안좋은 이미지가 있어서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