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Game

09.10 - はらみこ

에로게라도 잡아야지 암울한 현실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날 듯 합니다. (이건 나름대로 아니겠지만 ;;)



이번에 잡은 게임은 Selen 신작 はらみこ 입니다.
차금자매2 예전에 재밌게 즐긴 기억이 있어서 신작 나온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바로 잡아봤네요.
모처럼 2박3일동안 잘 잡아봤네요. 올클 플레이 시간은 한 10시간?



간단하게 스토리 소개를 하자면,
언제나 에로게에서 교과서적으로 해외 출장 잘가는 불쌍한 부모님을 둔 주인공은 행복하게도 신사를 하고 있는 소꿉친구 자매집에 얹혀 살고 거기다 덤+2 까지 더한 더러운 할렘생활을 만끽. 그러다 신의 가호를 받아 불행하게도(?) 발정나는 가호를 받아 막장 테크로 굴러가는 훈훈한 (...) 이야기 입니다.

.....

뭐 이렇게 막장으로 소개시켜 놨어도 할렘 루트를 제외하고는 그렇게 막장은 아닙니다. ;; Selen 답게 재밌게 스토리는 이끌어주네요. 역시 자매 + 임신 소재는 여전하구요 (...)

각 캐릭터 별로 간단 소개 및 평이 이어집니다.

 

 

전반적으로 전작 차금자매2 보다 많이 처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히로인 카미사카 자매의 스토리 진행은...좀 아니다 싶을 정도.. 미하루 스토리 작가가 카미사카 자매도 스토리를 적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Selen의 깔끔한 CG, 상급의 음성은 여전하고 확고한 임신 환장 정신 (...) 은 굳건합니다만..아쉽긴 아쉽죠.
아, I've 가 역시 오프닝을 담당했지만 별로 확 느낌을 주지 못하는 것도 아쉽네요.
AXL 처럼 점점 처지는 모습을 보이지 말고 다음작품엔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